Starnews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2주만에 동시간대 1위

발행:
김겨울 기자
<사진='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제공>
<사진='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제공>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가 방송 2주 만에 동시간대 1위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25일 밤 12시 방송됐던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2화가 20세와 34세의 여성 시청 층에서 평균 1.03%, 최고 1.39%에 달하는 높은 시청률로 방송 2주 만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TNms 미디어리서치 기준)


특히 25세에서 29세 사이 여성 시청층에서는 최고 1.95%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20대 여성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었다. 가구 시청률 또한 최고 1%까지 오르며, 대중적 높은 관심을 증명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치열한 예선을 통과한 도전자들의 첫 미션 과정과 최종 도전자를 선발하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졌다. 런웨이 워킹 테스트부터 '남성 모델들과의 청바지 화보 촬영' 첫 미션까지, 도전자들이 자신의 매력과 개성을 발산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공개됐다.


또 이날 심사위원들에 의해 추가 선발된 1명의 도전자가 본선에 합류하면서 25명으로 늘어난 도전자들 간 팽팽한 신경전과 갈등이 펼쳐져 재미를 배가 시켰다.


한편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는 슈퍼모델이 되기 위한 모델 지망생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도전! 슈퍼모델'이 한국 버전이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 원의 상금과 글로벌 패션매거진 W 코리아의 단독 화보 촬영 기회는 물론, 화장품 브랜드 SK II와 모델 계약을 맺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자백의 대가' 기대되는 배우들의 시너지
무진성 '시크한 매력'
'프로보노, 기대하세요'
하정우 '카리스마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 '마마' 대기실 어땠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FA 최형우, 마침내 '삼성 복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