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장우·은정, 철통보안 속 '우결' 첫 촬영

발행:
김현록 기자
사진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 커플 이장우와 은정이 떨리는 첫 촬영을 마쳤다.


이장우와 은정은 지난 30일 늦은 저녁 서울 모처에서 만나 31일 새벽 3시께까지 함께하며 가상부부로서의 첫 날을 보냈다.


두 사람은 각기 매니저조차 대동하지 않은 채 '우결' 제작진만이 참여한 가운데 함께 철저한 보안 속에 촬영을 했다.


블라인드 데이트 형식으로 첫 촬영을 준비하던 '우결' 제작진은 이날 촬영에 앞서 두 사람의 가상부부 합류 소식이 전해짐에 따라 다소 설정을 바꿔 촬영에 들어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장우와 은정은 오는 2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우결'에서 하차하는 '용서부부' 씨엔블루 정용화와 소녀시대 서현의 뒤를 잇는 새 커플로 큰 관심을 모았다.


10대를 비롯해 많은 남성팬을 확보하고 있는 걸그룹 멤버인 은정과 연속극 출연으로 중년 시청자들에게 친숙한 이장우의 만남은 다양한 시청층에 어필하는 한편 아이돌 일색이던 '우결'에도 신선한 변화가 될 수 있다는 평가다.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은정은 최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면모를 뽐낸 바 있고, 이장우는 시청률 40%를 돌파한 KBS 1TV 일일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에서 도진 역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