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나가수2' 박상민 '내꺼하자'.. 음원서비스 '불허'

발행:
김미화 기자
ⓒ방송화면 캡처
ⓒ방송화면 캡처


'나가수2'에서 가수 박상민이 부른 아이돌그룹 인피니트의 '내꺼하자'의 음원 서비스가 불허됐다.


15일 오후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의 경연곡 음원이 공개 됐다.


이날 공개 된 곡은 정엽 '꿈에', 박완규 '봄비', 김연우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김건모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정인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등 총 5곡이다. 박상민의 '내꺼하자'는 음원이 공개되지 않았다.


MBC관계자는 "경연곡 중 박상민의 '내꺼하자'의 음원은 저작인접권자의 승인을 받지 못해서 불가피하게 음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며 "양해를 구한다"고 밝혔다.


'내꺼하자'는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1집 '오버 더 톱' 수록곡. 박상민은 지난 13일 '나가수2' B조 경연에서 가장 먼저 무대에 올라 펑키한 느낌을 살려 유로팝 스타일로 이곡을 소화했다.


한편 지난 13일 B조 경연에서는 김연우 박완규 김건모가 톱3로 뽑혀 지난 6일 생방송 경연에서 선발 된 이은미 이수영 JK김동욱 과 함께 20일 방송 열리는 5월의 가수전에 나서게 됐다. 이날 박완규는 가장 감동을 준 가수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AI 조작 번복' 폭로자 vs '유재석 패싱' 이이경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강민호 삼성 잔류 'KBO 최초 4번째 FA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