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넝쿨당',국민드라마 '눈앞'..자체최고시청률 38.2%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


KBS 2TV 주말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 자체최고시청률로 주말 안방극장을 평정했다.


9일 시청률 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8일 오후 8시대 방송된 KBS 2TV 주말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쿨당')이 38.2%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 (이하 동일기준)


이는 지난 7일 방송분이 기록한 시청률 31.2% 보다 7.0%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이번 시청률 상승은 '넝쿨당'의 자체최고시청률이다.


'넝쿨당'은 이날 동시간대 시청률 1위와 공중파 3사 주말극 시청률도 1위를 기록했다. '넝쿨당'과 방송시간대(오후 8시 45분)가 일부 맞물리는 MBC '무신'은 13.2%, SBS 주말극 '맛있는 인생'은 7.5%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주말 오후 10시대 방송하는 MBC 주말극 '닥터진'은 13.2%, SBS 주말극 '신사의 품격'은 21.6%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넝쿨당'은 주말에 방송한 드라마 중 2위인 '신사의 품격'과 무려 17%의 포인트 격차를 보이며 주말극 최강자임을 입증했다. 하지만 시청률 40%대는 진입하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 주말 안방극장에서 시청자들에게 가장 관심 받고 있는 드라마지만 40% 진입에 번번이 실패 중이다.


한편 이날 '넝쿨당'에서는 KBS 2TV '개그콘서트'의 출연 개그맨인 송준근 유민상 김수영과 배우 이혜영 등이 카메오로 등장해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눈부시네'
임재범, 레전드의 귀환
루네이트, 두 번째 싱글 'LOST'로 컴백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뜨겁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