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미스터김' 양진우, 김동완 형과 강성민 관계 알았다

발행:
이나영 인턴기자
<화면캡쳐=KBS1TV'힘내요미스터김'>
<화면캡쳐=KBS1TV'힘내요미스터김'>


'힘내요 미스터김' 양진우가 김동완의 형과 강성민의 관계를 알았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힘내요, 미스터김!'(극복 조정주 연출 홍석구 김종연)에서 백건욱(양진우 분)이 주연지(송서연 분)를 통해 김태평(김동완 분)의 형 태진과 이우경(왕지혜 분)의 오빠 호경(강성진 분)의 과거를 알게 됐다.


주연지는 홍해숙(김혜선 분)에게 이미 이 세상 사람이 아닌 김태진과 이호경과 있었던 일을 말하려고 했지만 홍해숙은 번번이 주연지의 전화를 거절했다.


결국 주연지는 답답한 마음을 참지 못하고 백건욱을 불러냈다. 주연지는 백건욱에게 "난 생각한답시고 전전긍긍하면서 골머리를 앓고 있는데 다들 내 말을 안 들어준다"며 하소연했다.


백건욱은 "주연지 씨가 괴로운 거 호경이 형님이랑 김태진 씨 때문이잖아요. 호경이 형님에게 다 들었어요"라며 주연지에게 거짓말을 했다.


앞서 백건욱은 주연지와 이호경의 관계를 의심하며 뒷조사를 했고 이를 통해 이호경과 김태진이 동창임을 알아냈다.


주연지는 화들짝 놀라며 "정말 희래 선생님 오빠가 다 말했어요? 그 분 다리 그렇게 만든 사람이 우리 태진이라고 대놓고 얘기해요?"라고 물었다.


이에 백건욱은 "지금 그게 무슨 소리냐"며 "형님 다리를 그렇게 만든 사람이 미스터김 형이란 말이에요?"라며 경악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AAA 위해 대만 입국 완료!
표예진 '러블리한 분위기'
'자백의 대가' 기대되는 배우들의 시너지
무진성 '시크한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 '마마' 대기실 어땠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사상 첫 포트2' 홍명보호 운명의 조 추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