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광수·강소라, 코리아드라마어워즈 男女 우수상

발행:
진주(경남)=스타뉴스 코리아드라마어워즈 특별취재반
배우 이광수(왼쪽)와 강소라 / 진주(경남) 최부석 기자
배우 이광수(왼쪽)와 강소라 / 진주(경남) 최부석 기자


이광수와 강소라가 2014 코리아드라마어워즈(Korea Drama Awards, KDA)에서 남녀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광수와 강소라는 1일 오후 경남 진주시 경남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2014 코리아드라마어워즈(주최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조직위원회·주관 스타뉴스)에서 각각 SBS '괜찮아, 사랑이야'와 'SBS '닥터 이방인'으로 남녀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광수는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겉으로 보기엔 멀쩡하지만 투렛증후군을 앓고 있는 환자 박수광 역을 맡았다.


이광수는 "'괜찮아 사랑이야' 노희경 작가님 김규태 감독님, 모든 스태프분들 감사드린다"라며 "친형 같았던 조인성형, 친누나 같았던 공효진 누나, 다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함께 해준 모든 선배님들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닥터 이방인'에서 명우대학병원 이사장의 서녀이자 흉부외과의인 오수현 역을 맡아 열연한 강소라는 "신인상 말고 다른 연기상을 받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캐스팅 해주신 진혁 감독님 같이 고생하신 스태프 분들 감사드린다"라며 "잘해서 주신 상이 아니라 책임감 갖고 열심히 하라는 뜻의 상으로 알고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시상식은 방송인 오상진과 배우 강소라의 사회로 진행됐다. 또 걸그룹 베스티와 가수 에일리가 축하무대를 선보였다.


올해 2014 코리아드라마어어즈에서는 연기대상과 작품상, 작가상등 총 16개 부문에 걸쳐 수상자(작)를 가렸다.


한편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코리아드라마어워즈는 지난 1년간 방영된 TV드라마를 대상으로 지상파 방송 3사 및 종합편성채널, 케이블채널을 통합해 시상하는 국내 단일부문 최대의 드라마 시상식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뷔 '천사데이에 만난 V천사!'
블랙핑크 제니 '패션 아이콘!'
BTS 지민 '추석 잘 보내세요~!'
트와이스 'THIS IS FOR 투어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추석에도 열일 합니다!" ★한복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가을야구 스타트 '삼성-NC 와일드카드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