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태욱, 다문화家 합동결혼식 후원..친정 부모도 초청

발행:
김민정 인턴기자
/사진제공=아이패밀리SC(아이웨딩)
/사진제공=아이패밀리SC(아이웨딩)


배우이자 웨딩회사대표인 김태욱이 다문화가족의 협동 결혼식을 후원해 눈길을 끈다.


김태욱이 대표로 있는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 주관 아래에 7일 오전 강남구 신사동의 수아비스웨딩홀에서 중국, 베트남, 필리핀, 캄보디아 출신의 신부를 맞이한 다문화가족 6쌍이 뒤늦은 웨딩마치를 올렸다. 이는 문화적응, 자녀양육 등 어려운 생활여건으로 인해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늦깎이 새신랑신부를 위한 것.


김태욱은 단순한 후원뿐만 아니라 부인인 배우 채시라와 함께 결혼식을 직접 찾아 6쌍의 새신랑신부를 축하했다. 이들은 또 결혼식에서 성혼선언문 낭독 및 덕담카드까지 작성했다.


김태욱은 "국적과 언어, 그리고 문화는 다를지 몰라도 사랑은 어디서나 통한다. 다문화가족에 대한 이해와 관심으로 품을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이 필요하다"며 "대한민국 곳곳에 존재하는 모든 다문화 가족들에게 아낌없이 사랑을 나누어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태욱은 이번 결혼식에 외국에 거주하는 친정 부모님도 초청해 함께 할 수 있는 여행 프로그램까지 만드는 등 경제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태욱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 계층 가족들의 복리증진을 위한 지원활동 등 다방면의 모범적인 선행으로 사회 공헌을 인정받아 얼마 전 '2014년 유공자 대통령 표창' 수상을 받기도 했다.


또한 김태욱과 채시라 부부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다문화축제'가 8일 오후 2시에 삼성동 '코엑스 G20광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돌아온 키키'
ENA 드라마, 그녀들의 법정 '아너'
이채민 '조각상의 하트!'
김고은 '한파에도 사랑스러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신지, 곡절 딛고 문원과 5월 2일 웨딩마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