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얼굴' 출연진 "시청률 20% 넘으면.." 파격 공약 예고

발행:
김소연 기자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왕의 얼굴' 주역 5인방이 '해피투게더3'에 출격해 시청률 공약을 밝혔다.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 차영훈, 제작 왕의 얼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의 서인국(광해 역), 조윤희(김가희 역), 이성재(선조 역), 신성록(도치 역), 김규리(김귀인 역)는 오는 27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에 총출동해 파격적인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


앞서 진행된 '해피투게더3' 녹화에서 서인국, 조윤희, 이성재, 신성록, 김규리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돈독한 관계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신성록은 "'왕의 얼굴' 시청률이 20%를 넘으면 서인국, 이성재와 함께 명동에서 춤을 추겠다"는 시청률 공약을 밝혔다.


이에 이성재는 "나는 원더우먼 복장으로 나가겠다"고 말했고, 김규리는 "나는 캣우먼 복장을 하겠다"고 힘을 보탰다. 신성록은 "카톡개 복장을 하겠다"면서 공약 의지를 더욱 강력하게 밝혔다.


한편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작품.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