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현-우에노주리 웹드 '시크릿 메시지', 11월 공개

발행:
문완식 기자
유인나, 김강현, 신원호, 이재윤, 정유미, 고수희, 카쿠켄토, 코이데 케이스케, 후쿠다 사키, 우에노 주리, 최승현(왼쪽부터 시계반대방향으로)
유인나, 김강현, 신원호, 이재윤, 정유미, 고수희, 카쿠켄토, 코이데 케이스케, 후쿠다 사키, 우에노 주리, 최승현(왼쪽부터 시계반대방향으로)


최승현(빅뱅 탑)과 우에노 주리가 주연한 웹드라마 '시크릿 메시지'가 오는 11월 공개된다.


16일 CJ E&M에 따르면 '시크릿 메시지'는 오는 11월 초 LINE TV,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


최승현, 우에노 주리 외 유인나, 김강현, 신원호, 이재윤, 정유미, 고수희, 카쿠켄토, 코이데 케이스케, 후쿠다 사키 등이 출연한다.


서로 다른 삶을 살던 한국남자 '우현'과 일본여자 '하루카' 두 남녀가 첫사랑의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과 이야기를 그린다.


'시크릿 메시지'는 CJ E&M과 일본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AMUSE INC.(이하 '아뮤즈'), 글로벌 메신저 'LINE'(라인)이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비밀리에 두 달에 걸쳐 촬영을 진행했으며, 지난 7월 크랭크업한 후 후반 작업만을 남겨 놓고 있다.


오는 11월 초 일본, 아시아, 미주, 남미 등 글로벌 동시 서비스 될 예정이며, 특히 태국, 대만 등은 LINE 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국내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동시 서비스 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