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tvN, '시그널' 0화 특별편성..이제훈 내레이션 참여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tvN 새 금토드라마 '시그널'(극본 김은희, 연출 김원석, 제작 에이스토리)이 본 방송에 앞서 0화 격인 '시그널: 더 비기닝'을 특별 편성한다.


11일 오전 tvN에 따르면 '시그널: 더 비기닝'은 오는 16일 오후 9시 45분에 편성돼 '응답하라 1988' 마지막 방송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는 한편 새롭게 시작하는 '시그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시그널: 더 비기닝'은 기존 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영화급 스케일의 제작 비하인드에서부터 주연 3인방의 캐릭터 소개, 장기미제 사건을 소재로 한 이유 등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내용들로 채워진다.


특히 '싸인', '유령', '쓰리데이즈'를 집필한 김은희 작가와 '미생', '성균관 스캔들'을 연출한 김원석 감독이 전하는 작품 세계와 캐스팅 노하우 등 제작진이 전하는 생생한 제작 현장이 본 방송의 길잡이가 되어줄 전망이다.


극 중 프로파일러 박해영 역을 맡은 이제훈이 이번 0화의 내레이션에 참여한다. 박해영은 '시그널'에서 사건 해결의 중심축을 담당하고 있어 해영의 시선에서 본 극의 비하인드가 몰입감을 더해줄 예정이다.


한편 '시그널'은 현재 방영 중인 '응답하라 1988' 후속작으로 오는 22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귀시' 사랑해 주세요
올아워즈, 네 번째 미니앨범 'VCF'로 컴백
에스파 윈터 '뷰티풀 리치 걸!'
트와이스 사나 '아름다운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덕 제대로..국중박 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이재성 결국 소집해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