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MBC, 육아 드라마 '마이리틀베이비' 3월 편성

발행:
이다겸 기자
MBC 전경/사진=MBC 제공
MBC 전경/사진=MBC 제공


MBC가 오는 3월 편성을 겨냥해, 새로운 기획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가칭)를 준비 중이다.


MBC는 13일 "'마이 리틀 베이비'가 3월 편성될 예정"이라며 "최초로 시도되는 'MBC그룹 전략편성 드라마'의 일환으로, MBC 본사 뿐 아니라 다양한 그룹사의 특장점을 모아 제작과 편성, 유통 및 사업에 이르기까지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모델을 구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이 리틀 베이비'는 기존의 육아 관련 프로그램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숨은 1센티를 담은 '솔직 리얼 밀착기'를 표방한다.


강력계 특별수사반 에이스였던 한 남자가 아이를 키우게 되면서 범죄와의 전쟁이 아닌 육아와의 전쟁을 선포하면서 겪게 되는 육아 다이어리의 실사판이다. 영아부터 노년까지 실생활에서 만날법한, 다양한 연령대의 캐릭터들과 깨알 같은 에피소드가 어우러지는 재치발랄드라마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다큐멘터리만큼이나 생생한 취재를 바탕으로, 검증된 연기력의 배우들이 합세 중"이라며 "비단 육아에 고군분투 중인 연령층 뿐 아니라, 앞으로 육아를 맞닥뜨리게 될 젊은 층까지도 공감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훈남 에이스 형사가 보여줄 육아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는 3월 초 편성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