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성웅, '맨투맨' 한류스타役 출연..박해진과 연기호흡

발행:
문완식 기자
배우 박성웅 /사진=스타뉴스
배우 박성웅 /사진=스타뉴스


배우 박성웅이 JTBC 드라마 '맨투맨'(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 제작 드라마하우스)에 합류한다.


5일 제작사에 따르면 박성웅은 '맨투맨'에서 한류스타 여운광 역을 맡는다.


극 중 여운광은 꽃미남도 짐승남도 아닌 배드가이 한류스타라는 신한류를 개척한 악역 전문의 초절정 톱스타 배우. 스턴트맨 출신 액션 배우에서 우연한 기회에 대륙을 넘나드는 초특급 한류스타가 돼 국민적인 사랑을 받지만 남모를 치명적인 사연이 숨겨져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박성웅은 극 중 경호원으로 위장한 국정원 고스트 요원 박해진(김설우 역)의 지극정성 경호를 받으며 예민하고 까탈스러운 톱배우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주로 선 굵은 상남자 캐릭터를 선보여왔던 박성웅의 파격 변신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드라마하우스 측은 "'여운광’은 김원석 작가가 김설우에 이어 공을 들인 캐릭터로 '리멤버-아들의 전쟁'으로 이창민 PD와도 남다른 인연이 있는 박성웅과 다시금 의기투합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그가 만들어 낼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을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고 밝혔다.


한편 '맨투맨'은 맨vs맨이 아닌 맨x맨을 의미하며 초특급 한류스타 여운광의 경호를 맡게 된 국정원 고스트 요원 김설우와 그를 둘러싼 수많은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다. 10월 초 첫 촬영에 들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