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 "오늘도 '당신의 하우스헬퍼' 본방사수" 독려

발행:
이슈팀 강민경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보나가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사진=보나 인스타그램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보나가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사진=보나 인스타그램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보나가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보나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당신의 하우스헬퍼.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보나는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 '당신의 하우스헬퍼'를 연상케하는 집 모형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를 접한 다수의 네티즌들은 "오늘도 본방사수", "촬영 파이팅하세요", "무조건 본방사수죠!", "당하헬 데이에 매번 이렇게 사진 올려줘서 고마워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이날 방송될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오후 10시가 아닌 10시 30분으로 지연방송된다. 이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중계 방송 때문.


한편 보나가 출연하는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 분)이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