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차래형, '국민여러분' 출연..'라온마' 변태남이 형사로

발행:
이경호 기자
차래형/사진=스타뉴스
차래형/사진=스타뉴스


지난해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서 변태남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 차래형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에 출연을 확정했다.


13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해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라이프' 등으로 얼굴을 알린 차래형이 '국민 여러분'에 형사 김미영(이유영 분)과 한 팀에서 활약하는 구형사 역으로 캐스팅 됐다.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 김미영과 결혼한 사기꾼 양정국(최시원 분)이 원치 않는 시간에 휘말려 국회의원에 출마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코믹 범죄극이다.


차래형은 이 작품에서 수더분한 성격의 경찰 구형사 역을 맡았다. 그는 여주인공 김미영이 힘든 일에 부딪힐 때마다 도움을 주는 인물이다.


지난해 '라이프 온 마스'에서 속옷 도둑 변태남으로 신스틸러로 관심을 모은 차래형. 이번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조연이지만 분량 있는 캐릭터로 등장하게 됐다. 변태남에서 범죄자 쫓는 경찰로 변신한 차래형의 작품 소 신분 변화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다.


한편 '국민 여러분'은 오는 3월 방송될 예정이다. 최시원, 이유영, 김민정, 태인호, 김의성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퍼펙트 글로우 기대하세요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영웅·이준호·김혜윤·스키즈·니쥬·우기, '10주년 AAA 2025' 인기상 주인공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