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불시착' 현빈X서지혜, 상견례..손예진 어쩌나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사랑의 불시착' 속 현빈과 서지혜가 양가 부모님과의 상견례를 가질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 된다.


29일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 6회 방송을 앞두고 리정혁(현빈 분)과 서단(서지혜 분)이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식사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앞서 서단은 유학을 마치고 귀국한 뒤 곧바로 약혼자인 리정혁을 찾아갔다. 그녀는 리정혁을 향해 "우리 사랑도 해야지요. 협조해 주시라요"라고 말하며 결혼을 앞둔 두 사람의 관계를 촉진시키려 했다. 리정혁 또한 노력하겠다고 대답한 뒤 서단의 집에서 그녀의 어머니와 식사까지 함께하며, 오랜 약혼관계였던 두 사람의 사이에 무언가 변화가 생길 것임을 예고했다.


29일 방송될 6회에서는 각자 부모님을 동반하고 함께 식사하는 리정혁과 서단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진지한 표정으로 앉아 있는 리정혁과 그의 부모님, 서단과 그녀의 어머니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만을 기다려온 서단의 어머니가 이번 상견례를 통해 확답을 받아낼 수 있을지 호기심이 커진다.


또한 담담한 표정으로 상황을 마주한 리정혁의 표정에도 이목이 집중되며, 그가 어떤 대답을 내놓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윤세리(손예진 분)의 등장으로 인해 혼란스러운 심정을 겪고 있는 그가 오랜 세월 미래를 약속해온 약혼녀와의 결혼을 받아들일 수 있을지 주목 된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ㅇㅈㅇ? 환승도 800만원도 다 거짓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충격' 손흥민, 토트넘과 결별 '공식 선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