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박서준 헤어 원장 "박새로이 머리, 뿌듯하고 자랑스러운 작업"[인터뷰③]

발행:
한해선 기자
배우 박서준 /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배우 박서준 /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박새로이 머리 신화'를 만들어낸 헤어 담당은 지금의 큰 인기를 어떻게 생각할까.


박서준의 헤어를 담당하고 있는 '룰루(lulu)' 메이크업 스튜디오 엄정미 원장은 20일 스타뉴스에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속 '박새로이 머리'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대해 언급했다.


드라마만큼 박서준이 새롭게 선보인 이른바 '박새로이 머리'가 비연예인, 연예인 가릴 것 없이 도전해보고 싶은 스타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러나 이에 도전했다가 얼굴형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헤어스타일이 어울리지 않아 스타일링에 실패하는 경우도 적잖이 있다.


엄정미 원장은 "헤어는 항상 한 끝 차이라고 생각한다. 특정 스타일이 잘 어울리는 유형이 따로 있다기보다는 그 유형에 맞게 자르고 스타일링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조언했다.


'박새로이 머리'가 신드롬급으로 주목 받게 된 것에 대해 보람이 남다를 터. 그는 "헤어디자이너로서 너무 뿌듯하고 자랑스러운 작업이었고, 작품도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다. 좋게 봐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는 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 20일, 21일 단 두 회만을 남겨둔 '이태원 클라쓰'는 14.8%의 시청률로, 'SKY 캐슬'에 이어 JTBC 역대 시청률 2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장우영 '빠져드는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