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장영남, KBS TV시네마 'F20' 주연 발탁..김정영과 호흡[★NEWSing]

발행:
이경호 기자
배우 장영남이 KBS 2TV 단막극 'F20'에 출연한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배우 장영남이 KBS 2TV 단막극 'F20'에 출연한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배우 장영남이 KBS TV시네마 'F20'에 주연을 맡는다.


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장영남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KBS TV시네마 'F20'(극본 채우, 연출 홍은미)에 주연에 캐스팅 됐다.


'F20'은 조현병 환자인 아들을 둔 두 엄마가 한 아파트에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심리 스릴러다. 드라마스페셜로 선보일 예정인 단막극이

다.


극 중 장영남, 김정영이 조현병 환자 아들을 둔 엄마 역을 각각 맡게 됐다. 두 배우의 연기 호흡, 대결이 흥미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장영남은 2007년 드라마시티 '쌈닭 미숙이' 이후 KBS 단막극에 14년 만에 주연을 맡았다. 모처럼 KBS 단막극에 주연으로 나선 그녀의 묵직하고, 연기가 기대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그녀는 올해 tvN '악마판사', MBC '검은 태양' 등 하반기에 연이은 작품 활동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또 'F20'은 드라마스페셜에서 선보이는 단막극과 달리, 영화 형태의 단막극인 'TV시네마'인 만큼 본방송에 기대감이 크다. KBS 역시 올해 선보일 TV시네마로 선보일 단막극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F20'은 장영남, 김정영, 유서린 이지하 김강민 등이 출연한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