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불타는 송혜교 사진+버려진 커플링..'지헤중' 아련 감성 티저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티저
/사진='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티저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이하 '지헤중') 티저가 공개됐다.


'지헤중' 측은 12일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지헤중' 첫 번째 티저는 "비 내리는 날 마지막 곡입니다. 카더가든의 'STAY'"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이어 카더가든의 감미로운 노래가 흘러나오고, 화면은 카메라 한 대, 송혜교(하영은 역)의 흑백 사진 2장, 반지 하나가 덩그러니 놓인 테이블을 보여준다.


이때 테이블 위 반지와 커플링처럼 보이는 또 다른 반지가 굴러온다. 이어 송혜교 사진이 불에 타며, 사진 속 그녀의 미소도 서서히 사라진다. 불에 타는 사진, 굴러오는 커플링 등은 드라마 제목처럼 '이별'을 떠올리게 하는 이미지다. 그러나 화면에는 "하지만 우리의 사랑은 진행 중입니다"라는 카피가 등장, '지헤중' 속 이별은 그저 헤어짐의 이별이 아니라 사랑을 의미하는 것임을 암시한다.


이별, 사랑 등을 상징하는 이미지와 감성적인 발라드의 조화는 아련함을 자아낸다. 이어 "송혜교X장기용",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2021. 11. 12(금) 첫 방송"이라는 방송 고지 자막과 함께 영상이 마무리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첫 번째 티저에 삽입된 카더가든의 'STAY'는 실제 '지헤중'에 삽입될 OST 중 한 곡이다. 애틋한 감성과 여운을 남긴 '지헤중'이 본 드라마에서 어떤 사랑 이야기를 들려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헤중'은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다. 배우 송혜교와 장기용의 만남으로 방송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원 더 우먼' 후속으로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