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베리베리 연호, '소녀의 세계2' OST 가창..6일 발매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제공=Stone Music Entertainment
사진제공=Stone Music Entertainment

그룹 베리베리의 연호가 tvN D 오리지널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2'(연출 정종훈/극본 권도희, 최선미)의 두 번째 가창자로 발탁됐다.


6일 '소녀의 세계2' OST를 제작하고 있는 Stone Music Entertainment에 따르면 그룹 베리베리의 메인 보컬로 청량함 넘치는 목소리의 주인공 연호가 두 번째 OST '럼 펌'(Rum Pum)을 가창했다.


'소녀의 세계2' 두 번째 OST '럼 펌'은 이 드라마의 음악 감독인 김지혜 음악 감독이 작곡한 노래로, 귀엽게 통통 튀는 신스 플럭 사운드와 일렉 기타 연주를 통해 설레는 감정을 표현한 미디움 템포 곡이다.


좋아하는 사람을 마주할 때 느껴지는 기분 좋은 떨림을 담은 노래로 너무 좋아 어지럽기까지 한 순수한 감정을 연호만의 싱그럽고 풋풋한 보컬로 만나볼 수 있다.


연호가 속한 그룹 베리베리는 지난 2019년 데뷔한 그룹으로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에서 빅스 이후 7년 만에 론칭한 보이그룹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및 영상 제작, 앨범 제작까지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줘 크리에이티브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베리베리의 메인 보컬인 연호는 넓은 음역대와 풍부한 성량을 자랑하는 멤버로, 앞서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준 바 있다. 지난해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OST에 민찬, 계현과 함께 참여한 경험이 있는 연호는 이번에 '소녀의 세계2'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OST 가창에 나선다.


베리베리의 메인 보컬 연호가 부른 '소녀의 세계2' 두 번째 OST '럼 펌'은 6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연재 시작과 동시에 네이버 월요 웹툰 1위를 기록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2'는 십대들의 첫사랑과 우정, 꿈에 대한 고민을 사랑스럽게 그려낸 작품이다. 최예나, 유선호, 이원정, 지한, 한채경, 황보름별, 권현빈 등이 출연하며 매주 수요일 네이버 TV, V LIVE, 일본 ABEMA, 동남아 WeTV를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소민 '드레스는 과감하게'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은?
SBS 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
'은애하는 도적님아'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부남과 엘리베이터서 진한 키스" 트로트 女가수 상간 '충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SD 송성문, 외야수 전향하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