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일드 인기작 '데이트, 사랑이란 어떤 것일까' 오늘(4일) 드라맥스 첫방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IHQ
/사진=IHQ

일본 드라마 '데이트, 사랑이란 어떤 것일까'가 국내 시청자들을 만난다.


4일 밤 10시 드라맥스에서 일본 드라마 '데이트, 사랑이란 어떤 것일까'(극본 코사와 료타/ 연출 타케우지 히데키, 이사카와 준이치, 호라 코지)가 첫 방송된다.


'데이트, 사랑이란 어떤 것일까'는 완벽하고 깐깐한 성격의 여자 요리코와 감성적인 문학 백수 남자 타쿠미, 연애나 결혼에 관심이 없던 서로 다른 두 남녀가 어쩔 수 없이 결혼을 목표로 서툰 데이트를 하며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2015년 후지TV에서 10부작으로 공개된 이 작품은 평균 시청률 12.5%(비디오리서치 관동 지구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호평을 받았다.


모델 겸 배우 안과 연기파 배우 하세가와 히로키가 각각 요리코, 타쿠미 역을 맡아 현실 로맨스 연기를 펼쳤으며, 영화 '노다메 칸타빌레'의 메가폰을 잡은 타케우지 히데키와 드라마 '리갈 하이' 시리즈의 집필, 연출을 맡은 코사와 료타, 이사카와 준이치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IHQ는 지난해 일본 드라마 '나선의 미궁~DNA 과학 수사~'를 시작으로 인기 해외 드라마를 수입 및 편성하며 콘텐츠 다각화에 힘쓰고 있는 상황. 이에 이번 '데이트, 사랑이란 어떤 것일까'의 활약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데이트, 사랑이란 어떤 것일까'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드라맥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韓연예계 역사상 전무후무 기상천외 '엄마'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전쟁' 남은 대어급 향방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