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내 남자친구야"..'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 남주혁에 최태준 소개[★밤TView]

발행:
김나연 기자
김태리 남주혁 / 사진=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 남주혁 / 사진=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김태리가 남주혁에게 자신의 남자친구인 최태준을 소개했다.


27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는 6개월 만에 재회하는 나희도(김태리 분)와 백이진(남주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우연히 마주쳤고, 백이진은 "늦어서 미안해"라며 나희도에게 풀하우스 만화책을 건넸다. 또한 그는 여기 취재하러 왔어. 나 기자 됐거든"이라고 말했고, 나희도는 "언론고시 되게 어렵다던데 똑똑한 사람은 다르구나. 축하해"라고 축하를 건넸다.


나희도는 백이진에게 함께 밥을 먹자고 제안했고, 그 자리에서 정호진(최태준 분)을 "여기는 내 남자친구. 얘도 펜싱 국가대표야"라고 소개했다. 백이진은 다소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정호진은 "사귄 지 3일 됐어요. 미리 말해두는데 저는 아는 오빠, 교회 오빠 이런 장르 딱 질색이에요. 우리 알콩이랑 선 지켜가면서 지내세요"라고 말했고, 화장실로 향했다.


나희도, 백이진 두 사람만 남게 됐고, 나희도는 "아까 네 뒷모습 보고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어. 놓칠까 봐"라고 말했다. 이에 백이진은 "엄청 시끄러웠는데 네 목소리밖에 안 들리더라"라고 말했다.


나희도는 "너 힘들지 않게 해달라고 엄청 기도했어. 기도가 좀 통했나"라고 하자 백이진은 "조금 힘들었고 금방 일어섰어. 일어서지던데?"라고 덧붙였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K팝·K 콘텐츠, 위기 혹은 기회?[★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