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살인자의 쇼핑목록' 이광수, 설현父에 죽도로 맞고.. 설현에 이별 통보?

발행:
오진주 기자
/사진=tvN '살인자의 쇼핑목록' 방송화면
/사진=tvN '살인자의 쇼핑목록' 방송화면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 이광수가 설현의 아버지 박철민에 죽도로 맞았다.


27일 첫 방송 된 tvN 새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는 안대성(이광수 분)이 20년째 교제 중인 여자친구 도아희(설현 분)의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도아희의 아버지(박철민 분)는 안대성에게 "그래 요즘 뭐 하고 지냈어"라고 물었다. 안대성은 "아무 일도 안 한다"라고 답했다. 이에 도아희의 아버지는 글러브 한 짝을 끼며 "앞으로의 계획은"이라고 물었다. 안대성은 "없다"라고 전했다.


그러자 도아희의 아버지는 글러브를 한 짝 마저 끼며 "아버님은 뭐하신가"라고 물었다. 안대성은 "대체로 노시고. 집 이런데 누워계시고"라고 하자, 도아희 아버지는 "그럼 어머님은 뭐 하시는가"라고 또 물었다. 안대성은 "작은 구멍가게. 슈퍼를 운영하고 계신다"라고 답했다.

이에 도아희는 "오빠 왜 슈퍼라고 그래. 마트잖아 마트. 대성 마트"라며 부엌에서 듣다가 거실로 달려왔다. 도아희의 아버지는 죽도를 들며 안대성을 때리려고 했고, 안대성은 급히 가면을 챙겨 썼다.


이후 밖으로 나온 안대성은 도아희에게 "이렇게 해야 네가 날 떠날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도아희는 "뭐하냐"고 어이없어했고, 안대성은 "나 또 떨어졌다"고 전했다. 도아희는 "내가 오빠 공무원 될 줄 알고 지금까지 만난 거 같냐. 왜 잠재력을 모르냐"고 답답해했다.


안대성은 "아닌 거 알지. 나 있는 그대로 좋아해 주"라며 말을 이으려고 하자, 도아희는 "마트. 오빠네 마트. 여기 아파트들 재건축 허가 나면 그 마트가 얼만 줄 알아?"라고 했고, 집에서 들리는 시끄러운 소리에 안대성을 두고 급히 들어갔다.


오진주 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최정상 드라이버들의 경쟁,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기대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성시경, 10년 매니저에 뒤통수 맞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