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진' 황승언 "이원정, 첫 촬영 때 번호 물어봐..열심히 해"

발행:
안윤지 기자
배우 황승언이 10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플레이리스트xCJ ENM 새 드라마 '뉴노멀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트렌드의 최전선인 디지털 매거진 '뉴노멀진'에 입사한 에디터의 고군분투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뉴노멀진'은 오늘(10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플레이리스트, CJENM 2022.06.10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황승언이 10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플레이리스트xCJ ENM 새 드라마 '뉴노멀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트렌드의 최전선인 디지털 매거진 '뉴노멀진'에 입사한 에디터의 고군분투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뉴노멀진'은 오늘(10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플레이리스트, CJENM 2022.06.10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뉴노멀진' 배우 황승언이 이원정과 엮인 에피소드를 밝혔다.


티빙 새 드라마 '뉴노멀진'이 10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원정은 "나한테 잘해줘서 편안하게 촬영했다. (정)혜성 누나에게 애교를 많이 부렸고 (황)승언 누나에게 안부도 많이 물었다"라며 즐거웠던 현장을 회상했다.


이에 황승언은 "첫 촬영 때 다짜고짜 전화번호 묻는 사람 처음 봤다. 나쁜 의미가 아니라 열심히 하려는 친구구나 싶어서 보기 좋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뉴노멀진'은 플레이리스트와 CJ ENM이 공동제작하는 드라마로, 트렌드의 최전선인 디지털 매거진 '뉴노멀진'을 배경으로 MZ세대 직장생활 분투기를 다룬다. 이날 오후 4시 공개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