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치, K-직장인 변신‥코믹극 '가우스전자' 출연[공식]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KT스튜디오지니
/사진=KT스튜디오지니

가수 겸 배우 조정치가 드라마 '가우스전자'에 출연한다.


7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조정치가 오는 30일 첫 공개되는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극본 강고은, 서한나/연출 박준수)에 나무명 대리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가우스전자'는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의 청춘들이 사랑을 통해 오늘을 그려내는 오피스 코믹 드라마다.


조정치가 맡은 나무명은 모든 게 베일에 싸인 그림자 직장인 캐릭터다. 무슨 일을 해도 존재감은 없지만 언제 어디서든 '마3부'(마케팅3부)를 지켜보는 정체 불명의 인물이다.


독보적인 색깔을 지닌 가수로 잘 알려져 있는 조정치는 다수의 웹드라마와 드라마 스페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실력을 쌓아왔다. 지난해에는 KBS 2TV '이미테이션'에 실력파 프로듀서 하석,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에 로커로 각각 출연해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다. '술꾼도시여자들'에서는 뻔뻔하게 양다리를 고백하는 모습을 현실감 넘치는 생활 연기로 표현하면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기도 했다.


이에 조정치는 '가우스전자'에서도 내공 있는 연기력과 신스틸러다운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조정치만의 개성만점 캐릭터가 극에 활력과 재미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가우스전자'는 오는 30일 올레tv와 seezn(시즌)을 통해 첫 공개되며, ENA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