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얼죽연' 최시원, 시청자 사로잡는 명연기..비주얼도 '완벽'

발행:
안윤지 기자
배우 최시원 /사진제공=ENA '얼어죽을 연애따위'
배우 최시원 /사진제공=ENA '얼어죽을 연애따위'

'얼어죽을 연애따위' 베우 최시원의 '로코'가 이번에도 통했다.


최시원은 최근 방송 중인 ENA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극본 김솔지, 연출 최규식,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토리티비)에서 성형외과 페이닥터 박재훈 역으로 열연, 매사 장난기 넘치는 현실 남사친 모습부터 자신의 마음을 확실히 전하는 불도저 면모까지 폭넓은 매력으로 '로코 강자'다운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최시원표 로코에서 필수 요소 중 하나인 비주얼은 이번 작품에서도 어김없이 빛을 발하고 있다. 완벽한 남사친이라는 캐릭터 설정답게 최시원은 구여름(이다희 분)의 상처를 녹이는 따뜻한 미소는 물론 훤칠한 피지컬에 딱 맞는 캐주얼룩, 슈트룩, 댄디룩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 그는 자칫 어색할 수 있는 무반주 애교 춤과 구여름의 연애를 방해하려는 소음 유발 힙합 춤을 능청스럽게 소화해내 장면을 생동감 넘치게 만들고, 예상치 못한 적재적소 애드리브로 폭소를 이끌어내 달인에 가까운 특유의 코믹 연기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최시원은 자신의 마음을 자각하자 평소 가벼운 썸만을 외치던 과거와 달리 뜨겁게 사랑에 직진, 어떠한 부탁도 들어주는 '구여름 한정 예스맨'으로 변신해 늘 곁을 지켜주며 섬세하게 챙겨주는 행동과 더불어 설렘 가득한 명대사들로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