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한기웅, '비밀의 여자' 출연 확정..다채로운 매력 예고 [공식]

발행:
안윤지 기자
배우 한기웅 /사진제공=브라이트엔터테인먼트
배우 한기웅 /사진제공=브라이트엔터테인먼트

배우 한기웅이 '비밀의 여자'에 출연 확정했다.


26일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극본 이정대, 연출 신창석,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한기웅이 남유진으로 분한다. '비밀의 여자'는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와 엮여,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이야기를 그린다.


한기웅이 맡은 남유진은 허세와 허영심으로 가득 찬 YJ그룹의 후계자로, 단순하고 즉흥적인 성격이자 자신이 가진 능력 그 이상의 욕심을 가진 인물이다.


극 중 한기웅은 정겨울(신고은 분)과 결혼해야만 YJ그룹의 후계자 자리를 물려주겠다는 할아버지 남만중(임혁 분) 말에 어쩔 수 없이 그녀와 결혼하지만, 이전부터 끊어내지 못한 내연녀 주애라(이채영 분)와의 위험한 관계가 이어지면서 스펙타클한 전개가 펼쳐진다.


'비밀의 여자'는 이정대 작가와 신창석 감독의 전작 '비밀의 남자' 이후 두 번째 '비밀' 시리즈로, 또 한 번 시청률 견인에 도전한다. 특히 '비밀의 남자', '신사와 아가씨'를 통해 연속 흥행 신화를 이어온 신창석 감독이 '비밀의 여자'로 돌아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비밀의 여자'는 '태풍의 신부' 후속으로 올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