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신혜선의 버라이어티한 전생을 총망라한 1차 티저 영상이 첫 공개됐다.
10일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극본 최영림, 연출 이나정) 측은 오는 6월 17일 첫방을 앞두고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신혜선 분)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안보현 분)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의 총망라된 전생이 담겼다. 인생 4회차 아랍 연금술사, 인생 5회차 고려 무사, 인생 14회차 플라멩코 댄서, 인생 17회차 서커스 단원 등 인생 19회차답게 반지음의 버라이어티한 전생이 총망래됐다.
특히 1차 티저 영상은 반지음과 꼭 만나야만하는 '너' 문서하의 첫 대면도 포착됐다. 인생 19회차에서 다시 문서하에게로 간 반지음의 모습으로 버라이어티한 그녀의 인생 끝에 문서하가 있다는 것을 엿보게 한다.
천 년의 시간 동안 18번의 환생을 거듭한 반지음이 19번째 인생에서 설렘의 눈빛으로 문서하를 바라보고 있다. 반면 문서하는 반지음에게 궁금증 어린 눈빛을 보내고 있다.
한편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오는 6월 17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