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생잘' 이채민, 이준호 제치고 '이변'..드라마 검색 출연자 키워드 1위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골드메달리스트
/사진=골드메달리스트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이채민이 높은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채민은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7월 1주차 '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 10' 1위를 기록했다. '라이징 스타'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6월 5주차 2위에서 한 단계 오르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애경식당 아르바이트생 강민기 역으로 출연 중인 이채민은 전생을 기억하며 23회차 인생을 살고 있는 인물로, 자신의 무령으로 주인공 반지음(신혜선 분)이 첫 번째 생을 기억하게 해 극의 열기가 최고조에 달했다.


이채민은 극 초반 애경식당 아르바이트생일 때는 싹싹한 면모로 막내 아들같은 매력을 뽐낸 반면, 반지음을 향해서는 차갑고 묘한 모습을 보이며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런데 지난 8, 9회 방송에서 강민기가 반지음의 첫 번째 생에 천운 역으로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강민기의 정체가 무엇인지, 반지음과 문서하(안보현 분)와는 어떤 인연인건지 폭발적인 궁금증이 일었다.


이처럼 냉탕과 온탕을 오가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채민은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뿐만 아니라 올해 드라마 '일타 스캔들', 음악 방송 '뮤직뱅크' MC 등 꾸준한 활동으로 대중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한편, 이채민이 출연하고 있는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20분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