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생잘' 이채민, 이준호 제치고 '이변'..드라마 검색 출연자 키워드 1위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골드메달리스트
/사진=골드메달리스트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이채민이 높은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채민은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7월 1주차 '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 10' 1위를 기록했다. '라이징 스타'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6월 5주차 2위에서 한 단계 오르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애경식당 아르바이트생 강민기 역으로 출연 중인 이채민은 전생을 기억하며 23회차 인생을 살고 있는 인물로, 자신의 무령으로 주인공 반지음(신혜선 분)이 첫 번째 생을 기억하게 해 극의 열기가 최고조에 달했다.


이채민은 극 초반 애경식당 아르바이트생일 때는 싹싹한 면모로 막내 아들같은 매력을 뽐낸 반면, 반지음을 향해서는 차갑고 묘한 모습을 보이며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런데 지난 8, 9회 방송에서 강민기가 반지음의 첫 번째 생에 천운 역으로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강민기의 정체가 무엇인지, 반지음과 문서하(안보현 분)와는 어떤 인연인건지 폭발적인 궁금증이 일었다.


이처럼 냉탕과 온탕을 오가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채민은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뿐만 아니라 올해 드라마 '일타 스캔들', 음악 방송 '뮤직뱅크' MC 등 꾸준한 활동으로 대중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한편, 이채민이 출연하고 있는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20분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