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인연' 변우민, 김유석 멱살잡이 "정신 차리고 똑바로 살아" [별별TV]

발행:
김지은 인턴기자
/사진='하늘의 인연' 화면 캡처
/사진='하늘의 인연' 화면 캡처

변우민이 김유석의 멱살을 잡고 분노했다.


7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 79회에서는 강세나(정우연 분)를 구하려다 다친 하진우(서한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하진우는 강세나를 구하기 위해 각목을 들고 황태용(박동빈 분)의 부하직원들과 몸싸움을 벌였다.


그러던 중 하진우는 황태용의 부하의 쇠파이프 공격에 머리를 맞고 쓰러져 의식을 잃었다. 이후 응급실에 실려 간 하진우는 생명에 지장은 없었지만 뇌진탕 증상으로 의식을 잃은 채 누워있었다.


이 소식을 듣고 달려온 하윤모(변우민 분)와 채영은(조미령 분)은 강치환(김유석 분)에 상황을 물었다. 이에 강치환은 "내가 아는 동생들이랑 약간의 오해가 있었다"며 변명을 늘어놓았다.


채영은은 "당신 지금 말 다했나. 우리 진우가 지금 다쳐서 병원에 실려 왔는데 약간의 오해라는 말이 나오냐"며 소리쳤다.


하윤모는 "강치환 너 좀 똑바로 살아라. 도대체 뭔 짓을 하고 다니기에 네 딸이 납치가 되고, 네 딸을 구하려다 내 아들이 다치나. 제발 정신 좀 차리고 살아라"며 강치환의 멱살을 잡았다.


채영은은 강치환에 "우리 진우 털끝하나 잘못되는 날엔 당신 가만 안 둔다"며 단단히 경고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