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패밀리' 이도겸 "남상지, 결혼했지만 서로 케미 잘 맞아"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우당탕탕 패밀리' 배우 이도겸이 남상지와 러브라인 케미스트리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18일 KBS 1TV 일일극 '우당탕탕 패밀리'(극본 문영훈, 연출 김성근)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김성근 PD를 비롯해 배우 임하룡, 김보미, 이대연, 김선경, 이종원, 최수린, 안연홍, 남상지, 이도겸, 강다빈, 이효나, 주새벽, 임나영, 최우혁이 참석했다.


'우당탕탕 패밀리'는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이다.


이날 이도겸은 남상지와 극 중 러브라인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이도겸은 "(남상지와) MBTI, 혈액형도 같더라. 서울 처음 와서 공연본 것도 남상지가 출연한 작품이었기에 '이것도 인연이구나'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남상지가 결혼은 했지만 케미가 잘 맞는다"고 입담을 발휘해 웃음을 안겼다. 남상지는 지난 5월 배우 송치훈과 결혼했다.


옆에서 이를 듣던 남상지는 "사적인 이야기지만 이도겸이 제 친구의 친구"라며 "촬영 전부터 내적 친밀감이 있었다. 덕분에 편안하게 대화하고 있다. 케미가 드라마에서 독보적이 않을까 싶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우당탕탕 패밀리'는 이날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