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낮에 뜨는 달' 온주완 "김영대와 13살 차이..형제란 말에 당황"

발행:
구로=안윤지 기자
배우 온주완이 1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더 세인트웨딩에서 진행된 ENA 수목드라마 '낮에 뜨는 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낮에 뜨는 달'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살해당한 뒤 시간이 멈춰버린 남자와 전생의 기억을 잃고 한없이 흘러가 버린 여자의 위험하고 애틋한 환생 로맨스다. 2023.11.01 /사진=김창현
배우 온주완이 1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더 세인트웨딩에서 진행된 ENA 수목드라마 '낮에 뜨는 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낮에 뜨는 달'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살해당한 뒤 시간이 멈춰버린 남자와 전생의 기억을 잃고 한없이 흘러가 버린 여자의 위험하고 애틋한 환생 로맨스다. 2023.11.01 /사진=김창현

'낮에 뜨는 달' 배우 온주완이 캐릭터에 대한 반응을 밝혔다.


ENA 새 드라마 '낮에 뜨는 달'(극본 김혜원·정성은, 연출 표민수·박찬율)은 1일 서울 구로구 더 세인트 웨딩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온주완은 극 중 비기닝 엔터테인먼트의 현 대표이자 한준오(낌영대 분)의 형인 한민오다. 그는 "처음 웹툰을 보다 비교해봤다. 그리고 감독님한테 처음 봤을 때 얘기한 게 '김영대 배우랑 내가 13살 차이다. 그런데 어떻게 형을 하냐' 라고 말했다. 웹툰이랑 비교하면서 보다가 내 캐릭터를 만들어 내고 창작을 하는 게 나 다운 거 같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낮에 뜨는 달'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살해당한 뒤 시간이 멈춰버린 남자와 전생의 기억을 잃고 한없이 흘러가 버린 여자의 위험하고 애틋한 환생 로맨스다. 이날 오후 9시 첫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