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밤이 되었습니다' 이재인→김우석 표 하이틴 미스터리 온다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제공=이오콘텐츠그룹, STUDIO X+U, 이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이오콘텐츠그룹, STUDIO X+U, 이오엔터테인먼트

U+모바일tv 오리지널 드라마 '밤이 되었습니다'가 론칭을 확정하며 1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2월 4일 공개되는 U+모바일tv 오리지널 '밤이 되었습니다'는 종료가 불가능한 의문의 마피아 게임에 강제로 참여하게 된 유일고 2학년 3반의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다. 저주받은 수련원에 고립된 아이들이 죽음의 마피아 게임을 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공개된 포스터는 피로 얼룩진 강렬한 배경과 그 위에 어지럽게 흩어진 휴대폰으로 눈길을 끈다. 붉은 화면 위로 보이는 시민(CITIZEN), 경찰(POLICE), 의사(DOCTOR), 마피아(MAFIA)라는 단어가 마피아 게임을 연상케 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수많은 휴대폰 사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밝게 빛나는 '마피아' 문구. 과연 누가 마피아일지 시작부터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지금부터 마피아 게임을 시작합니다'라는 카피와 유리 너머로 비치는 손자국, 발자국이 강제로 목숨 건 게임에 참여한 인물들의 절박한 상황을 보여주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인상 깊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밤이 되었습니다'는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방송 전부터 일본, 동남아 등 아시아 지역 방송 채널과 OTT에서 공개가 확정되었으며, 글로벌 OTT 플랫폼 Rakuten Viki를 통해 미주, 유럽 등 총 180여 개국의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렇게 전세계 드라마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한 '밤이 되었습니다'가 예측불허 스토리, 반전 있는 전개로 글로벌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K-콘텐츠 열풍에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시선 사로잡는 티저 포스터를 선보이며 해외의 주목을 받은 '밤이 되었습니다'는 U+모바일tv를 통해 내달 4일 첫 공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언제나 러블리 천사'
베이비몬스터 '언제나 힙한 베몬!'
트와이스 '가오슝 콘서트 출발!'
송강 '언제나 만찢남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이경 저격 후..'슈돌' 침묵·'놀뭐' 강제 하차 인정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박해민 LG 잔류' 프로야구 FA 시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