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시현, 까칠도도→홍도 대나무숲..발랄 매력 [함부로 대해줘]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함부로 대해줘' 김시현이 금수저 디자이너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해 극에 재미를 더했다.


KBS2TV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에서 김시현은 과거 김홍도(이유영 분)와 한 남자를 두고 서로 대립하며 디자인으로도 언쟁을 나누던 사이에서 극적 화해를 한 이향기 역으로 분해 극에 재미를 더했다.


향기는 "옷 만드는 거 말고 내가 잘 하는 게 뭘까" 생각하다가 고민을 들어주는 카페를 차렸고, 신윤복(김명수 분)의 마음이 궁금한 홍도 앞에 나타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는 홍도와 함께 전 남자 친구 흉을 보고 애플파이를 건네며 귀여운 사과를 하는 등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줬다.


이어 향기는 홍도의 고민을 들어주며 제대로 찐친 바이브를 뽐내기도 했다. 그는 "그 남자가 홍도 씨 볼 때 웃어 안 웃어?"라는 물음을 건네고, "좋아해 완전 좋아해! 남자들 싫으면 안 웃어"라며 파워 공감으로 '홍도 전용 대나무숲'으로 변신해 발랄한 매력을 뽐내 극에 재미를 더했다.


또한 높게 묶은 머리와 독특한 헤어 장식, 편안한 옷차림은 치열한 디자이너 세계에서 나와 한층 부드러워진 향기의 모습을 대변하는 듯 보여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을 모았다.


김시현은 이전 도도했던 디자이너에서 폭풍 리액션을 뽐내는 캐릭터로 변신, 앞으로 더 깊어질 윤복과 홍도의 썸에 어떤 기름칠을 해 줄지 기대가 모인다. 뿐만 아니라 김시현이 표현할 향기의 변화와 상큼한 귀여움에도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김시현이 출연 중인 드라마 '함부로 대해줘'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