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손나은, 비혼주의 선언..전 남친 최다니엘에도 "결혼 생각無"[가족X멜로][★밤TV]

발행:
정은채 기자
/사진='가족x멜로' 방송화면 캡쳐
/사진='가족x멜로' 방송화면 캡쳐

'가족X멜로' 손나은이 최다니엘에게 이별을 통보했다.


10일 밤 방송된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 1회에서는 변미래(손나은 분)이 비혼주의라고 밝힌 모습이 그려졌다.


회사 회식 중 변미래의 상사(박철민 분)는 변미래에게 결혼 예정 여부를 묻는 사적인 질문을 서슴지 않고 했다. 이에 변미래는 "저는 비혼주의다"라고 못을 박았다.


그러나 상사는 "혹시 만나는 사람이 없어서 비혼주의인건 아니냐. 그런데 변 주임 같은 친구들이 어느 날 갑자기 청첩장을 돌리더라. 어머니는 예쁜 딸이 웨딩드레스 입고 식장 들어가는 것 보고 싶을 것"라고 꼬치꼬치 질문했다.


하지만 변미래는 "어머니는 안 그래도 식장에 같이 손잡고 들어갈 사람 없어서 걱정이었는데 차라리 다행이라고 한다. 아버지가 안 계시거든요"라며 당차게 상사의 말을 맞받아쳤다.


한편 변미래는 친구들의 성화에 오랜만에 모임에 참석했다. 모임 중 변미래의 전 남자친구인 권오현(최다니엘 분)에게 걸려 온 전화를 친구가 보게 됐고, 이어 그에게 온 "미래야 왜 내 전화 안 받니. 나쁜 건 넌데 왜 아픈 건 나야?"라는 미련 가득한 문자까지 보며 친구들은 질색했다. 이에 변미래는 "얼굴 보고 헤어지자고 이야기 다 했다. 그런데 자기가 동의한 게 아니라서 인정 못하겠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과거 변미래와 권오현의 데이트 장면이 그려졌다. 니트에 손톱이 걸린 권오현은 "엄마가 여행 가서 못 깎았어. 나 엄마가 깎아주는데"라며 마마보이 면모를 보였다.


또 변미래가 "난 결혼 생각이 없다"라고 비혼주의를 밝혔지만 권오현은 "우리 아빠 올해 퇴임이거든. 그래서 그 전에 너랑 결혼하래"라며 부모님의 성화에 결혼을 재촉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변미래는 그런 권오현에게 "헤어지자"라며 이별을 통보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