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경' 최병모, 긴장감 더할 흡인력 있는 연기

발행:
김수진 기자
최병모/사진제공=씨제스 스튜디오
최병모/사진제공=씨제스 스튜디오

강렬한 연기로 캐릭터 몰입을 이끌어내는 배우 최병모가 '원경'에 출연한다.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tvN X TVING 오리지널 '원경'(극본 이영미, 연출 김상호)은 태종 이방원(이현욱)과 함께 권력을 쟁취한 원경왕후(차주영) 사이 감춰진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최병모는 이성계를 연기하는 이현욱의 숙부 '당상관 명선대부' 역으로 분한다. 권세를 가진 원경의 세력을 견제하며 자신의 이득만 취하려는 인물이자 극 전개에 긴장감을 더하는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


앞서 최병모는 지니TV '악인전기', 영화 '서울의 봄', 넷플릭스 '길복순', tvN '악의 꽃', '비밀의 숲', '또 오해영'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여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흡인력 있는 연기를 보여준 바 있다.


또한 오는 2월 1일 방영 예정인 KBS2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 출연, 주말 드라마에도 활기를 불어넣는다. 국내 주조 업계에서 세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성공했지만, 탐욕스럽고 돈으로 사람의 가치를 판단하는 독고탁 역을 맡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이처럼 매 작품 깊은 인상을 남기며 압도적 존재감을 보여주는 최병모가 '원경'에서는 어떤 활약으로 극의 변화를 일으킬지 기대가 된다.


한편 최병모가 출연하는 '원경'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tvN에서 방영되며, 매주 월요일 티빙에서도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