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훈, 이시영과 부부 됐다..'근손실 고뇌' 헬스 트레이너 열연 [살롱 드 홈즈]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잼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잼 엔터테인먼트

배우 정상훈이 '살롱 드 홈즈'에서 이시영과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


정상훈은 16일 오후 첫 방송되는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극본 김연신, 연출 민진기·정현남)에 출연한다. '살롱 드 홈즈'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이다.


정상훈은 극 중 공미리(이시영 분)의 남편이자 광선동 헬스장 트레이너 박승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과거 탄탄한 보디라인을 자랑하는 수영 선수였던 그는 나이가 들면서 나날이 심해지는 근손실과 테스토스테론 저하로 고뇌 중인 인간미 넘치는 인물이다.


앞서 공개된 캐릭터 스틸에는 박승호로 변신한 정상훈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그는 집안일을 하던 중 급하게 전화를 받는가 하면, 무언가를 발견한 듯 사건 현장을 바라보며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스틸만으로도 웃음을 유발하는 정상훈이 그려낼 박승호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사진제공=잼 엔터테인먼트

정상훈은 앞서 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반짝이는 워터멜론',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마녀는 살아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영화 '데시벨', '두번할까요',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젠틀맨스 가이드', '오케피' 등 다양한 영역에서 다채롭게 활약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정상훈이 출연하는 '살롱 드 홈즈'는 1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3번 바뀐 드레스..김준호♥김지민, 드디어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