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고군분투' 이시영, 결정적 증거 찾았다[살롱드 홈즈]

발행:
윤상근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이시영이 1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살롱 드 홈즈’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이다. 2025.6.16/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이시영이 1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살롱 드 홈즈’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이다. 2025.6.16/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살롱 드 홈즈' 이시영이 쓰레기 더미를 뒤지는 모습이 포착돼 그 배경에 궁금증이 모인다.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연출 민진기, 정현남/극본 김연신/제작 아티스트컴퍼니,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네오엔터테인먼트)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


/사진=ENA ‘살롱 드 홈즈’

'살롱 드 홈즈' 제작진은 22일 3화 방송을 앞두고 광선주공아파트 명탐정에 이어 사건 현장 감식반까지 자처한 공미리(이시영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공미리는 아파트 쓰레기 폐기장에서 무언가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 수많은 쓰레기 더미 속에서 종이 박스부터 작디작은 종이 조각까지 샅샅이 살펴보는 공미리의 눈빛에서 엄청난 집중력과 사건 해결을 향한 불타는 집념을 느낄 수 있다. 공미리가 해결하려는 사건이 무엇인지, 결정적인 증거를 손에 넣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함께 공미리의 남다른 착장이 눈길을 끈다. 위생모자와 앞치마, 빨간 고무장갑이 영락없이 김장을 담그는 비주얼인 것. 이처럼 '살롱 드 홈즈'는 여타의 추리물과는 달리, 우리 주변에 포진한 생활밀착형 빌런들과 친근감 넘치는 광선주공아파트 여성 탐정단의 맞대결을 통해 피부에 와 닿는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고 있다. 이에 보법이 다른 우리 단지 명탐정들의 활약상을 통쾌하게 그려낼 '살롱 드 홈즈'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