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 이동욱과 적대적 관계..라이벌 조직의 오른팔 된다 ('착한 사나이')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킹콩 by 스타쉽
/사진=킹콩 by 스타쉽

배우 한민이 이동욱, 이성경을 만난다.


15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한민이 JTBC 금요시리즈의 포문을 여는 '착한 사나이'에 출연한다. 한민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착한 사나이'는 3대 건달 집안의 장손이자 의외의 순정을 품은 박석철(이동욱 분)과 가수를 꿈꾸는 그의 첫사랑 강미영(이성경 분)이 펼치는 감성 누아르다. 소중한 사람을 위해서 모든 걸 내던진 두 남녀의 뜨거운 사랑, 팍팍한 현실을 딛고 꿈을 찾아가는 과정이 따뜻한 웃음 속 진한 울림을 선사한다. 여기서 한민은 석철과 적대적 관계에 놓인 라이벌 조직 강태훈(박훈 분)의 오른팔 '천호' 역을 맡는다. 그는 태훈의 충직한 수하로서 극 중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민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특히 그는 최근 종영한 SBS '귀궁'에서 왕 이정(김지훈 분)을 보필하는 내금위 군관 '서재일' 역을 맡아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에 '착한 사나이'로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한민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민을 비롯해 이동욱, 이성경, 박훈 등이 출연하는 JTBC 새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는 1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2회 연속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