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참교육 절대자' 갓도기의 귀환..'모범택시3' 이제훈 단독 포스터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모범택시3'
/사진='모범택시3'

'모범택시3'가 주연 배우 이제훈의 단독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극본 오상호, 연출 강보승, 제작 스튜디오S·그룹에이트·비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모두가 기다려온 택시 히어로 '김도기(이제훈 분) 기사'의 귀환을 알리는 단독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도기는 눈부신 차 헤드라이트 앞, 실루엣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마치 금방이라도 빌런들을 소탕할 듯, 비장한 아우라를 등에 업은 모습이다. '참교육 절대자'의 컴백을 알리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공개된 포스터는 고요함 속에 박진감을 품고 있다. 수많은 차들의 헤드라이트 불빛 속에서 은신하고 있는 모범택시가 마치 숨을 죽인 채 사냥감을 지켜보는 맹수처럼 긴장감을 자아내는 것. 김도기를 휘어 감고 있는 '숫자 3'이 타이어의 스키드 마크의 형상을 하고 있어, '모범택시' 시리즈의 전매특허인 카 체이싱 액션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명불허전 '사이다 히어로' 김도기의 귀환과 함께 더욱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모범택시3' 첫 방송에 이목이 집중된다.


'모범택시'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시리즈물로,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전 시즌에 이어 '무지개 5인방 완전체' 이제훈(김도기 역), 김의성(장대표 역), 표예진(고은 역), 장혁진(최주임 역), 배유람(박주임 역)이 전원 출연을 확정했다. 시즌3는 오는 11월 21일 첫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손흥민 '언제나 행복축구 하세요'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로운 '압도적 카리스마'
1년만에 공식사과 받은 故오요안나 모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