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남궁민X김지은, '키스는 괜히 해서!' 상승세 돕는다..'천변' 인연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SBS 키스는 괜히 해서!
사진=SBS 키스는 괜히 해서!

'키스는 괜히 해서!' 남궁민과 김지은이 특급 카메오로 출격한다.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극본 하윤아, 태경민·연출 김재현, 김현우)가 국내외 흥행 지표를 올킬했다. 12월 4일 방송된 '키스는 괜히 해서!' 8회가 수도권 7.1%-순간 최고 8.5%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 넷플릭스 글로벌 TOP1(비영어권 11/24~11/30)에 등극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 가운데 12월 9일 '키스는 괜히 해서!'의 흥행 질주에 불을 지필 특급 카메오의 정체가 공개됐다. 그 주인공은 '키스는 괜히 해서!'의 연출을 맡은 김재현 감독과 함께 SBS '천원짜리 변호사'로 시청률 신화를 쓴 남궁민과 김지은이다. 두 사람의 반가운 얼굴을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키스는 괜히 해서!' 시청자는 물론 '천원짜리 변호사' 열혈 팬들의 기대감까지 치솟게 한다.


'키스는 괜히 해서!'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은 10일 방송되는 9회 한 장면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에는 여전히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남궁민과 김지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나란히 앉아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 남궁민이 김지은에게 속닥속닥 귓속말을 하는 모습, 먼 곳을 응시하며 한껏 폼을 잡은 능청스러운 남궁민과 엄지를 번쩍 세운 김지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남궁민과 김지은의 이번 '키스는 괜히 해서!' 카메오 출격은 '천원짜리 변호사'를 함께한 김재현 감독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이에 '키스는 괜히 해서!'에서 두 사람은 '천원짜리 변호사' 속 캐릭터인 천지훈과 백마리로 등장한다. 과연 천지훈과 백마리가 만난 '키스는 괜히 해서!' 속 등장인물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와 관련 '키스는 괜히 해서!' 제작진은 "남궁민과 김지은이 김재현 감독과의 끈끈한 의리로 특별출연 요청에 선뜻 응해 주었다.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인 김재현 감독과 두 배우는 변함없이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며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유쾌한 장면을 완성했다. 두 배우 덕분에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다시 한번 두 배우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키스는 괜히 해서!' 9회는 12월 10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이랑-이수지 '자매처럼 다정하게'
르세라핌 '독보적인 AAA 무대'
김유정 '압도적인 미모'
몬스타엑스 '명불허전 AAA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지고 폭언→기획사 문제까지 수면 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울산 선수들 폭로→신태용 반박 '진실게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