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욱진, 뮤지컬 '비틀쥬스'→단막극 '민지 민지 민지' 출연..열일 행보

발행:
수정:
김노을 기자
정욱진 /사진제공=빅보스엔터테인먼트
정욱진 /사진제공=빅보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정욱진이 뮤지컬과 드라마를 오가는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했다.


19일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욱진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 2TV 단막극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의 에피소드 '민지 민지 민지'에 특별 출연한다.


'민지 민지 민지'는 같은 반에 있는 세 명의 '민지' 중 낙서의 주인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청춘 로맨스극으로, 풋풋한 감성과 성장의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이다.


극 중 정욱진은 친구 같은 다정한 선생님으로 등장해 청춘물 감성을 더할 예정이다. 정욱진 특유의 몰입도를 높이는 부드러운 존재감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그간 드라마 '24시 헬스클럽', '셀러브리티', '소방서 옆 경찰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해온 정욱진은 이번 '민지 민지 민지'에서 기존과 또 다른 결의 캐릭터로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브라운관뿐 아니라 공연 무대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정욱진은 최근 개막한 뮤지컬 '비틀쥬스'를 비롯해 '데카브리', '다시, 동물원', '차미', '소란스러운 나의 서림에서' 등 쉼 없는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데뷔 후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관객들이 사랑하는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정욱진이 특별 출연하는 단막극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은 각 30분 분량의 총 10개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에피소드 '민지 민지 민지'는 오는 24일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우식 '시크한 매력'
BTS '4년만에 영업합니다!'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제대로 일냈다..OST '골든', K팝 최초 그래미 수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마지막 FA' 손아섭은 어디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