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고경표, 건강상 이유로 '언더커버 미쓰홍' 제작발표회 불참 "쾌유 빈다"[공식]

발행:
수정:
신도림=김노을 기자
배우 고경표. 2024.04.30 /사진=임성균 기자
배우 고경표. 2024.04.30 /사진=임성균 기자

배우 고경표가 '언더커버 미쓰홍'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


12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더링크 호텔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극본 문현경)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박선호 PD와 배우 박신혜, 하윤경, 조한결이 참석했다.


이날 한민증권 신임사장 신정우 역을 맡은 고경표 역시 다른 배우들과 함께 참석 예정이었으나 불참했다.


고경표의 불참에 대해 MC 박경림은 "고경표가 건강상의 이유로 부득이 불참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린다. 더불어 고경표의 빠른 쾌유를 빈다"고 고경표의 쾌유를 기원했다.


'언더커버 미쓰홍'은 1990년대 세기말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박신혜 분)가 수상한 자금의 흐름이 포착된 증권사에 20살 말단 사원으로 위장 취업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다.


박신혜는 증권감독관 자본시장조사국 최초의 여성 감독관 홍금보 역, 고경표는 한민증권 신임사장이자 검은 야심을 숨기고 여의도로 돌아온 기업 사냥꾼 신정우 역을 맡았다. 하윤경은 미국 이민을 꿈꾸는 한민증권 사장 전담 비서 고복희 역, 조한결은 황금빛 낙하산을 타고 여의도에 불시착한 시네필이자 한민증권 위기관리본부 본부장 알벗 오 역을 맡아 연기한다.


'언더커버 미쓰홍'은 오는 17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알파드라이브원 '완벽한 데뷔 무대'
차주영-이수혁-정지소, 영화 '시스터'에서 만난 배우 조합
'혼자는 못해' 기대하세요!
영화 '휴민트'의 믿고 보는 배우 조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