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임성준, tvN '우주를 줄게'..다둥이 아빠 변신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배우 임성준이 '우주를 줄게'에 출연한다.


소속사 FN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임성준이 tvN 수목드라마 '우주를 줄게'에서 이재민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고 전했다.


tvN 수목 드라마 '우주를 줄게'(연출 이현석·정여진 / 극본 수진·신이현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 제작 씬앤스튜디오 주식회사)는 첫 만남부터 꼬인 사돈남녀가 하루아침에 20개월 조카 '우주'를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동거 로맨스다.


극 중 임성준은 우현진(노정의 분)과 선태형(배인혁 분)의 아랫집에 거주하는 이웃, 이재민 역을 맡았다. 이재민은 언뜻 날카롭고 무뚝뚝해 보이는 첫인상 탓에 오해를 사기도 하지만, 알고 보면 연상 아내에게 꼼짝 못 하는 사랑꾼이자 아이들과 몸으로 놀아주는 다정한 '다둥이 아빠'다.


특히 이재민은 서툰 육아로 고군분투하는 우현진과 선태형에게 다방면으로 도움을 주는 든든한 육아 선배로 활약할 예정이다. 때로는 눈치 없지만 미워할 수 없는 따뜻한 매력으로 극의 웃음 포인트와 활력을 동시에 책임진다.


임성준은 JTBC '정숙한 세일즈', U+모바일tv '퍼스트 러브'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이번 작품에서는 개성 넘치는 MZ 아빠의 모습을 사실감 있게 그려내며 극에 새로운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우주를 줄게'는 매주 수, 목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찬란한 너의 계절에' 사랑해 주세요
다시 돌아온 넷플릭스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 2'
곽튜브 '2026 병오년, 사랑 가득한 한해 되세요'
조준영 '병오년 붉은 말의 해, 행복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수사하던 경찰, 퇴직 후 박나래 변호 로펌으로 재취업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마침내 金' 밀라노 현장 리포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