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독립편성 '푸른거탑', 10시간 연속방송 '완전복습'

발행:
최보란 기자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인기에 힘입어 최근 독립 편성된 케이블 채널 tvN 주간시트콤 '푸른거탑'이 10시간 연속 방송을 준비했다.


tvN은 오는 27일 오전 8시에 지난 23일 첫 방송된 '푸른거탑' 1화를 재방송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푸른거탑 더 비긴즈'를 방송한다.


'푸른거탑 더 비긴즈'는 '롤러코스터2'의 인기코너로 방영되던 '푸른거탑'의 전체 에피소드 25개(특집방송 제외)를 연속 편성한 특집 편성물로, 지금까지의 이야기를 한 번에 복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


'푸른거탑'은 독립 편성 첫 화부터 최고시청률 2%를 돌파,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에서 주요 출연자와 '군대기어' 등이 화제가 됐다. 방송 직후 VOD나 N스크린 서비스로 재방송을 시청하자, tvN은 '롤러코스터2'부터의 방대한 에피소드를 모두 복습할 수 있는 특집 방송을 기획했다.


tvN 콘텐츠 기획담당 이덕재 국장은 "'푸른거탑'은 '롤러코스터2' 방영시절부터 고정 시청층을 확보하고 있었지만, 독립편성이 큰 이슈가 되면서 첫 방송을 놓친 시청자들의 재방송 요청이 뜨거웠다. 독립편성의 대박을 알린 1화는 물론, '롤러코스터2'의 코너로 방영된 내용까지 복습을 마친다면 지금 남녀와 연령에 관계없이 군대 시트콤에 열광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10시간 동안 방송될 '푸른거탑'과 '푸른거탑 더 비긴즈'에서는 신병이 자대로 배치되는 과정을 리얼하게 그려낸 '신병 전입'편부터 간식 때문에 매주 종교가 바뀌는 웃지 못 할 군대의 추억을 포착해낸 '신병의 종교생활', '유격의 추억', '죽음의 5분 대기조' 등 많은 시청자들에게 회자됐던 인기 에피소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알파드라이브원 '완벽한 데뷔 무대'
차주영-이수혁-정지소, 영화 '시스터'에서 만난 배우 조합
'혼자는 못해' 기대하세요!
영화 '휴민트'의 믿고 보는 배우 조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