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신상예능'출격..설특집 파일럿예능 3편공개

발행:
김미화 기자
<'내 영혼의 밥상' MC진ⓒMBC>
<'내 영혼의 밥상' MC진ⓒMBC>


MBC가 설 특집으로 새로운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3편을 선보인다.


4일 MBC는 설맞이 새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3편을 오는 설 연휴 기간 방송한다고 밝혔다.


설 연휴 둘째 날인 오는 10일 오후 '남자가 혼자 살 때'가 먼저 방송된다. '남자가 혼자 살 때'는 각기 다른 이유로 나홀로족이 된 남자들의 일상을 다큐멘터리 기법으로 촬영한 예능프로그램이다. 나홀로 라이프에 대한 진솔한 모습과 지혜로운 삶의 노하우 등을 유쾌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노홍철이 MC를 맡았고 김태원 이성재 등 기러기 아빠와 주말부부 대표 한상진, 노총각 김광규를 비롯해 데프콘 서인국 등이 출연한다.


이어 설 연휴 마지막 날인 11일 오후에는 푸드 버라이어티 '내 영혼의 밥상'과 '건강비법 탑 시크릿'이 방송된다.


'내 영혼의 밥상'은 이경규 이수근 노홍철 강소라가 MC를 맡아 방송전부터 관심을 받았다. 시청자의 각양각색 사연을 듣고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을 선정, MC들이 전국 방방곡곡을 직접 찾아가 추억의 음식을 맛보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건강비법 탑 시크릿'은 숨은 고수들의 건강비법을 공개하고 의학적인 오류가 없는지 검증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 닥터 패널단과 연예인 검증단이 건강 비법에 관한 허와 실을 살펴본다. 김국진, 이영자, 이성배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이에 MBC가 파일럿으로 선보이는 새 예능프로그램이 어떤 재미를 줄지, 어떤 프로그램이 정규 편성을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날마다 新역사! K팝 신화는 계속된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