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TM '탑기어코리아4'의 세 MC 류시원 김진표 데니안과 할리우드 영화 '분노의 질주:더 맥시멈'의 빈 디젤이 함께 찍은 인증샷이 공개됐다.
15일 XTM에 따르면 '분노의 질주:더 맥시멈' 홍보 차 최근 방한했던 빈 디젤은 자신의 팬페이지 트위터에 '탑기어코리아4'의 세 MC와 다정하게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
XTM 측은 "이 사진은 지난 12일 '탑기어코리아4' 녹화 현장에 빈 디젤, 루크 에반스, 성강이 출연해 촬영을 진행한 후 찍은 사진"이라고 밝혔다.
흥미로운 점은 루크 에반스는 김진표를, 성강은 데니 안을 이미 알고 있었다는 사실이다.
루크 에반스는 '탑기어코리아2'에서 코브라 헬기와 김진표가 탄 차량 간의 속도 대결 영상을 통해 김진표를 알게 됐다. 촬영 당시 헬기가 추락하는 장면은 유튜브에서 2000만 건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 세계적 화제를 모았다.
성강은 과거 그룹 god의 '거짓말'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데니안을 알게 됐다.
이번 녹화 현장에서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 등장한 수많은 차를 놓고 여섯 남자들의 열띤 이야기꽃도 피웠다는 후문이다. 빈 디젤이 한국에서 경험했던 재미있는 일들과 방한 소감에 대해서도 밝혔다.
빈 디젤, 루크 에반스, 성강이 출연하는 '탑기어코리아4'는 오는 19일 오후 10시50분 XTM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