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엠보코2' 이예준, '서쪽하늘' 파워풀+애절 가창력

발행:
최보란 기자
이예준 / 사진='엠보코2' 방송화면
이예준 / 사진='엠보코2' 방송화면


이예준이 파워풀한 가창력과 애절한 감정이 덧입혀진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24일 오후 11시 경기 고양시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케이블 채널 Ment '엠넷 보이스 코리아2'(이하 '엠보코2') 세미 파이널이 생방송으로 펼쳐졌다.


이날 '나만의 1%로 승부를 가려라'라는 주제로 김현지 배두훈 송푸름 신유미 유다은 윤성기 이시몬 이예준이 파이널 무대를 향한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쳤다.


이번 세미 파이널은 온라인 사전투표 5%, 생방송 문자투표 45%, 심사위원 점수 50%의 총합으로 각 팀에서 1명, 총 4명이 파이널에 진출한다.


이예준은 신용재의 '가수가 된 이유'를 불러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최고 시청률을 차지한데 이어 KO라운드에서 이승환의 '그대가 그대를'로 또 최고 1분의 주인공이 된 '미친 가창력'의 소유자.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강점을 지닌 이예준은 이날 이승철의 '서쪽하늘'로 애절한 감성은 물론 무대를 울리는 파워풀한 고음으로 관중석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한편 '엠보코2'는 '오로지 목소리만으로 승부한다'는 콘셉트로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보컬리스트 경연 프로그램. 신승훈, 백지영, 길(리쌍), 강타가 시즌1에 이어 코치를 맡았으며, 지난 시즌 보다 향상된 실력의 참가자들과 시대 및 장르를 아우르는 다양한 음악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