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tvN 측 "유세윤, '퍼펙트싱어VS' MC제안..논의중"

발행:
최보란 기자
개그맨 유세윤 / 사진=스타뉴스
개그맨 유세윤 / 사진=스타뉴스


음주운전 자수 후 방송활동을 중단했던 개그맨 유세윤이 컴백 시동을 걸었다.


7일 케이블 채널 tvN에 따르면 유세윤이 오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하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싱어 VS'의 MC 자리를 놓고 제작진과 협의 중이다.


tvN 측은 "유세윤에 새 프로그램 '퍼펙트 싱어 VS' MC 제안을 하고 논의 중이며 아직 확정된 사안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유세윤이 이번 프로그램을 출연을 확정하면 자숙 약 3개월 만에 방송에 복귀하게 된다.


'퍼펙트 싱어 VS'는 연예인과 일반인이 한 팀이 되어 노래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청중'에게 평가받는 기존의 경연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기계'로 정확한 음정과 박자 등을 평가하는 신개념 경연 프로그램이다.


'퍼펙트 싱어 VS'는 매회 각 5명으로 이루어진 가수팀과 비가수팀이 최첨단 노래 시스템 'V 스캐너'를 통해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형식으로 구성된다. 'V 스캐너'는 노래 각 부분마다 음정, 박자는 물론 바이브레이션, 당김음 등 세밀한 부분을 체크해 가창을 완벽하게 평가한다.


CJ E&M 박상준 PD는 "가수 대 비가수팀의 예측할 수 없는 대결과 기존에 없던 최첨단 노래 시스템 V 스캐너가 주는 신선함이 안방극장에 새로운 재미를 줄 것"이라며 "10대 청소년부터 부모세대인 중장년층이 함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만들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유세윤은 지난 5월 29일 새벽 경기 일산경찰서를 직접 찾아가 "음주운전을 했다"며 자수, 이후 MBC '황금어장의 '라디오스타'와 '무릎팍도사', SBS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 tvN 'SNL코리아' 등에서 하차하고 그 간 자숙의 시간을 가져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장우영 '빠져드는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리스크..결국 경찰 포토라인 서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