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인의 축구 축제, 2014 브라질 월드컵이 13일 개막했다. 삼바의 나라답게 '다 함께 리듬을'을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운 이번 월드컵은 다음달 14일까지 상파울루, 쿠리치바 등 브라질 전역 12개 도시에서 열린다. 치열한 지역 예선을 거쳐 선발된 전 세계 32개국 대표팀이 결전에 들어갔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대표팀도 그 가운데 하나다. H조에 편성된 한국 팀은 23일 오전 4시 알제리와 결전을 치른다. 사상 첫 해외원정 8강 진출이 목표다. 지난 18일 러시아와 브라질 월드컵 H조 1차전에서 1 대 1로 비겨 아쉬움이 남지만 알제리와 2차전에서 반드시 승리하기를 바라는 이들이 많다.
스타들이라고 그 마음이 다를까. 지구 반대편 브라질에서 알제리 대표팀과 맞붙을 태극 전사들이 선전하기를 바라는 스타들의 메시지를 스타뉴스가 모아봤다.
장동민
우리는 응원으로! 선수들은 경기로!
앞뒤 생각하지 말고 달리자고요! 대한민국 파이팅, 월드컵 8강으로 파이팅!
안소미
태극전사님들! 조금만 더 힘내주세요! 다치지 마시고, 안 자고 응원하겠습니다. 대한민국 파이팅!
김혜선/B>
알제리 축구공이 무~거~워. 태극전사 파이팅!
이상민, 이상호
온 국민의 염원을 담아 열심히, 최선을 다해 꼭 이겨주시길! 그리고 승리의 함성이 쭈~욱 이어가길 응원하겠습니다. 알제리 이기는 거 알제?(이상민)
알제리는 로알제리만 빼먹자! 대한민국 파이팅!(이상호)
이경호 기자sky@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tarnewskorea>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