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열, '국민견' 상근이 아들과 아이스버킷 동참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지상열 SNS
사진=지상열 SNS


개그맨 지상렬이 루게릭 병 환우들을 돕기 위한 모금행사인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상렬은 최근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한 동영상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


지난 27일 참여에 나선 지상렬은 "개그맨 강호동씨의 지목으로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루게릭병 환우분들이 항상 건강하시고, 희망 잃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110리터 플라스틱통에 든 차가운 얼음물을 쏟아 부었다.


'개아범'이라는 별칭에서도 알 수 있듯 자타가 공인하는 연예계 대표 애견인인 지상렬은 서울 인근의 한 유기견 보호센터의 자원봉사 행사장에서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영상에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 등장했던 '국민견' 상근이의 아들 상덕이도 함께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상근이의 모습을 꼭 닮은 상덕이는 지상렬이 기르는 반려견으로 잘 알려져 있다.


지상렬은 아이스 버킷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상근이의 주인이자 SBS '동물농장'을 통해 잘 알려진 이삭애견훈련소의 이응종 소장, 절친한 개그맨 남희석, JTBC '님과 함께'에서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박준금을 지목했다.


한편 얼울물 샤워로도 불리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미국 루게릭병협회가 루게릭병 환자들을 돕기 위해 시작한 모금 운동의 일환이다. 참가자가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루게릭병협회에 100달러를 기부하는 방식. 참가자는 동시에 다음 참가자 세 명을 지목하고, 지목 받은 이들은 24시간 내에 이를 이행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